딸기 쉐이크 만들기

2018. 7. 18. 17:13요리 이야기

오늘도 30도를 넘는 뜨거운 날씨네요~
햇살이 너무 따가워서 밖에 나가기가 무서운 날씨예요.
이런 날씨엔 시원한 음료가 생각나는데요.
그래서 만들어 보았습니다.
일명 '내맘대로 딸기 쉐이크'


먼저 준비물은 정말 간단합니다.

얼음. 우유. 냉동 딸기. 시럽
간단하죠? ㅎㅎ



믹서기에 모든것을 넣고 갈아 줍니다.

완성된 '딸기 쉐이크' 

시원한 얼음도 씹히고 달콤한 딸기와 부드러운 우유가 조화롭게 갈아져서 

음료라기 보다는 샤벳이나 아이스크림에 가까운 것 같아요.

걸죽한 상태여서 큰 숟가락으로 떠서 먹었어요~

남편도 한컵. 아들도 한컵~^^

시원하고 맛있다고 하네요.


잠깐이지만 시원한 음료 덕분에 더위가 느껴지지 않고 시원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