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때도 삼계탕.보신탕♡

2018. 9. 11. 22:37일상 이야기

저희 집 근처에 보신탕과 삼계탕을 전문으로 하는 유명한 집이 있어요.
저는 보신탕은 아직 먹기가 좀 그래서 잘 먹지는 못해요.
남편과 아들은 보신탕을 더 좋아하고 저는 늘 삼계탕을 먹는답니다.

보글 보글 끓고 있는 삼계탕!!
국물도 시원하고 맛있어요^^

바닥을 뒤집어보니 뚝배기에서 노릇노릇 익었네요~ㅎㅎ

국물까지 깨끗이 먹었답니다.

이번엔 보신탕!!
솔직히 비쥬얼은 삼계탕보다 더 맛있어 보였어요^☆^

들깨가루도 듬뿍!!
고기를 두점 뺏어먹어 보았어요^^
느낌이 좀 그랬지만 맛은 좋았어요.
그래도 막 먹어지진 않네요~ㅠㅠ

밑반찬은 소박하게~~!!
여러분들 환절기 건강 조심하시고 보양식으로 몸보신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