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까스 전문점 - 돈까스 클럽

2018. 12. 13. 19:14일상 이야기


얼마 전 아들과 남편과 함께 경기도 남양주에 갈 일이 있어 함께 외출을 하게 되었어요.
점심 시간이 되어 무엇을 먹을까 잠시 생각하다가 모두가 좋아하는 돈까스로 정하고 남편이 알고 있었던 돈까스 클럽으로 가게 되었어요^^


떡볶이를 좋아하는 나는 떡볶이 돈까스~♡♡
매콤 달콤 떡볶이와 돈까스의 조합 나쁘지 않았어요~ㅎㅎ


남편은 볶음밥과 돈까스를 함께 먹을 수 있는 볶음밥 돈까스를 선택했어요.


마지막으로 고기를 좋아하는 아들은 왕 돈까스를 골랐답니다.


메뉴가 참 다양했어요.
샐러드와 스파게티도 있었구요~


볶음 밥 종류도 다양하네요.


스파게티도 참 맛있을 거 같아요. ㅎ


한 끼 식사로 든든하고 맛있는 돈까스~
개인적으로 치즈돈까스를 좋아하는 저는 다음에 치즈 돈까스도 먹어봐야 겠어요.
학교에 가서 함께 먹지 못한 작은 아들 생각이 많이 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