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피자나라 치킨공주의 탄두리 치킨 피치세트 먹어 보았어요^^

2017. 12. 19. 21:35일상 이야기

지난 일요일...
저녁을 먹고 나서 뭔가 출출한 이 기부니는 뭘까요? 아이들도 뭔가 더 먹고 싶어 하는 눈치구요~ㅎㅎ
이때쯤 생각나는 것...피자와 치킨~^^

그래서 주문했어요.
피자와 치킨을 한꺼번에 먹을 수 있는곳~~~ 바로 피자나라 치킨공주♡♡

피자는 기본 콤비네이션 피자로~

탄두리 커리 치킨인데요. 커리맛이 강하지 않고 독특한 양념맛...
제 입맛에는 괜찮았어요.

탄두리 치킨 맛있네요~^^
피자 라지로 주문하면 콜라는 큰병이 서비스로 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