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생의 약속 유월절,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

2018. 3. 29. 22:13나의 신앙 이야기/하나님의 계명(진리)

안녕하세요.

요 몇일 미세먼지의 습격으로 이웃님들 많이 힘드셨죠?

께끗하고 맑은 공기를 마시고 싶은 바램과는 달리 안개같은 미세먼지로 인하여 마스크가 필수용품이 되었네요.

많은 사람들이 미세먼지의 위험에 민감해하고 아이들을 염려하는 일부 엄마들은 학교를 휴교해야 하는 것은 아니냐는 의견도 많았습니다.

이렇듯이 사람들은 건강, 특히 생명에 관심이 많습니다.

아프지 않고 오래 살고 싶은 마음은 모두가 동일한 마음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옛 사람들도 예외가 아니었습니다. 중국의 진시황제는 오래 사는 것을 넘어 영생을 간절히 원했다고 하지요.

그래서 영원히 늙지 않고 죽지 않는 불로초를 구하러 동남동녀를 보내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아무리 찾아도 영원한 생명을 주는 불로초는 찾지 못했다고 합니다.


영원히 사는 것, 영생은 우리들에게 너무나 먼 이야기 같아 보였습니다.

그러나 성경에는 놀랍게도 인류가 그토록 원하고 바라는 영생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자세히 기록하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당신의 살을 먹지 않고 당신의 피를 마시지 않으면 생명이 없다라고 하셨습니다.

다시 말하면 예수님의 살과 예수님의 피를 먹고 마실 수 있다면 생명을 얻을 수 있다는 뜻입니다.



그렇다면 예수님의 실제의 살과 피를 말씀하신 것일까요? 우리가 실지 살과 피를 먹고 마실 수 있습니까?

아닙니다. 이것은 비유입니다. 에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실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만약 그런 방법이 있다면 당신은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어떤 생명을 얻을 수 있는 방법. 영생을 얻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천년전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을 기다려서 그날에 말씀하셧습니다.

유월절의 떡을 내 살이라 하시고 유월절의 포도주을 내 피라고 하셨습니다.

이것은 죄사함을 주는 것이라 말씀하셨습니다.

여러분~ 보이시나요?

영생을 얻는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실 수 있는 방법을요.

성경은 너무나 정확하게 그 방법을 새언약 유월절이라 말해주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그토록 간절히 원하시고 원하셨던 유월절~

그 날이 아니면 자녀들에게 영생을 주실 수 없고 그날이 아니면 천국의 축복을 주실 수 없기에 예수님께서는 그날을 기다리고 기다리셨습니다.

영생을 약속하신 유일한 방법 새언약 유월절이 하나님의 교회에서 거룩하게 준비되고 있습니다.



유월절은 성력으로 1월 14일 저녁입니다.

2018년 유월절은 바로 내일 저녁 3월 30일 금요일 저녁 6시에 세족예식 예배가 있으며, 7시에 성찬식 예배가 있습니다.

여러분, 아직 우리에겐 시간이 있습니다. 우리 함께 영생의 잔치에 나아가서 하나님 주시는 영원한 생명 얻고 영원한 천국의 축복 받아요~~ 하나님의 교회로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