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천일과 오순절. 오순절 전도축제.(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

2018. 5. 17. 22:01나의 신앙 이야기/하나님의 계명(진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키고 있는 오순절과 오순절 전도 축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오순절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오순절은 초대교회 때 상황과 예수님의 행적과 밀접한 연관이 있습니다.

성경을 통하여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키고 있는 오순절은 어떤 절기였는지 살펴볼께요.

먼저 오순절을 알기 위해서는 부활절과 승천일을 알아야 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모든 사람들이 너무나 잘 알고 있는 유명한 사건이죠. 

예수님께서는 십자가에 운명하시고 죽으신 지 삼일 만에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셨습니다.

부활하신 예수님께서는 바로 하늘로 승천하시지 않으시고 무려 40일 동안 제자들과 함께 지내시면서 하나님 나라의 일을 알려주시고 교훈해 주셨습니다.

부활하신지 40일 째 되는 날 예수님께서는 제자들이 보는 앞에서 제자들에게 다음과 같은 부탁을 하시고 하늘로 승천하셨습니다.


사도행전 1장 3절~ 

해 받으신 후에 또한 저희에게 확실한 많은 증거로 친히 사심을 나타내사 사십일 동안 저희에게 보이시며 하나님 나라의 일을 말씀 하시니라.


사도행전 1장 4절~ 

사도와 같이 모이사 저희에게 분부하여 가라사대 예루살렘을 떠나지 말고 내게 들은 바 아버지의 약속하신 것을 기다리라. 요한은 물로 세례를 베풀었으나 너희는 몇 날이 못되어 성령으로 세례를 받으리라 하셨느니라.


사도행전 1장 8절~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이 말씀을 마치시고 저희 보는데서 올리워 가시니 구름이 저를 가리워 보이지 않게 하더라.


위 구절을 통해서 보면 예수님께서는 부활하신지 40일째 되는날 승천하시고 제자들에게 전도의 사명을 당부하셨습니다.

그래서 제자들은 예수님의 분부하신 전도의 뜻을 받들어 그 후 10일 동안 전도의 사명을 다하기 위해 오로지 성령을 간구하는 기도에 힘쓰게 됩니다. 이것이 오늘날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키고 있는 승천일과 그 후에 이어지는 10일간 조석으로 드려지는 오순절 기도주간입니다.




사도 행전 1장 14절~ 

여자들과 예수의 모친 마리아와 예수의 아우들로 더불어 마음을 같이하여 전혀 기도에 힘쓰니라.


제자들과 사도들은 아버지께서 약속하신 성령을 받게 위해서 10일 동안 간절히 기도의 제단을 드리게 됩니다.

드디어 예수님 부활하신 후 50일째 되는 날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이른 비 성령을 내려주시게 되는데 그날이 바로 오순절이었습니다.


사도 행전 2장 1절~ 

오순절날이 이미 이르매 저희가 다 같이 한 곳에 모였더니 홀연히 하늘로부터 급하고 강한 바람 같은 소리가 있어 저희 앉은 온 집에 가득하며 불의 혀같이 갈라지는 것이 저희에게 보여 각 사람 위에 임하여 있더니 저희가 다 성령의 충만함을 받고 성령이 말하게 하심을 따라 다른 방언으로 말하기를 시작하니라.



사도 행전 2장 38절~ 

베드로가 가로되 너희가 회개하여 각각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세례를 받고 죄 사함을 얻으라. 그리하면 성령을 선물로 받으리니...그 말을 받는 사람들은 세례를 받으매 이 날에 제자의 수가 삼천이나 더하더라.


초대 교회 사도들의 행적을 기록한 사도 행전에는 제자들과 사도들이 오순절의 이른 비 성령을 받고 담대 하게 사람의 모습으로 이 땅에 오신 구원자 예수님을 하나님으로 증거하며 하루에 삼천 명, 오천 명을 전도 하여 침례를 받았고 예수님을 믿는 그리스도인 들이 점점 그 수가 증가하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성경에 기록된 대로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오늘 날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승천일과 오순절 기도주간 그리고 오순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성자시대 사도들이 성자시대 구원자 되시는 예수님을 많은 핍박과 훼방에도 불구하고 담대히 전하고 알리는 전도의 사명을 다 했듯이 성령 시대 구원자 되시는 새 언약의 진리를 회복해 주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구원자로 전하는 전도 축제가 하나님의 교회(안상홍 증인회) 에서 전국과 해외 모든 곳에서 불같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초대교회 때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성령의 새 이름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침례를 받는 놀라운 신 사도행전의 역사가 전세계에서 놀랍게 펼쳐지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꼭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안상홍증인회)로 가셔서 성경의 예언과 비밀들을 공부해 보시고 놀랍게 일어나고 있는 성령 시대 예언의 성취를 직접 확인하시고 구원의 축복 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