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 멜기세덱의 예언

2018. 10. 5. 17:35나의 신앙 이야기/아버지 하나님

안녕하세요.

오늘은 멜기세덱으로 오신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성경은 구원자를 증거하는 책입니다.

요한복음 5장 39절~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성경이 예수님을 증거해 주는 유일한 책이라고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마지막 때 오시는 재림 예수님을 증거해 줄 수 있는 것도 오직 성경뿐입니다.

우리는 반드시 구원자를 영접해야만 천국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구원자를 깨닫고 믿는다는 것은 이처럼 구원과 직결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성경에는 재림 예수님을 알아 볼 수 있는 수많은 예언들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멜기세덱 이라는 단서를 통하여 이 시대 우리를 구원해 주실 재림 예수님, 재림 그리스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멜기세덱은 어떤 인물인지 신약의 사도바울의 증거를 먼저 살펴보시면,


히브리서 5장 11절~ 

멜기세덱에 관하여는 우리가 할 말이 많으나 너희의 듣는 것이 둔하므로 해석하기 어려우니라. 

때가 오래므로 너희가 마땅히 선생이 될 터인데 너희가 다시 하나님의 말씀의 초보가 무엇인지 누구에게 가르침을 받아야 할 것이니 젖이나 먹고 단단한 식물을 못 먹을 자가 되었도다.

사도바울은 멜기세덱에 관하여 할말이 많다고 하였습니다. 멜기세덱이 누구길래 할말이 많다고 하였을까?

옛적 아브라함 시절에 처음 등장하는 멜기세덱을 통하여 그 기원을 살펴보겠습니다.


창세기 14장 17절~ 

아브람이 그돌라오멜과 그와 함께한 왕들을 파하고 돌아올 때에 소돔왕이 사웨 골짜기 곧 왕곡에 나와 그를 영접하였고 살렘왕 멜기세덱이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나왔으니 그는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의 제사장이었더라. 

그가 아브람에게 축복하여 가로되 천지의 주재시요.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이여 아브람에게 복을 주옵소서. 

너희 대적을 네 손에 붙이신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을 찬송할찌로다 하매 아브람이 그 얻은 것에서 십분의 일을 멜기세덱에게 주었더라.

창세기에 등장하는 멜기세덱은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의 제사장이었습니다. 

그는 그 당시의 제사 방법인 짐승의 피로써 제사하지 않고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등장하여 아브라함에게 복을 빌어 주었습니다. 복을 받은 아브라함의 행적은 멜기세덱에게 십일조를 봉헌했음을 살펴 볼 수 있습니다.

그 당시 아브라함은 멜기세덱을 하나님으로 알아 보았던 것입니다. 왜냐하면 십입조의 봉헌 대상은 반드시 하나님이셔야 하니까요. 

구약의 역사는 그림자와 예언이요, 신약은 실체와 예언이 성취되는 시대입니다.

구약의 그림자적인 멜기세덱이 등장했다면 반드시 신약에 실체적인 멜기세덱이 등장해야만 합니다.

신약성경은 멜기세덱의 실체로 등장하신 분이 예수님이라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히브리서 5장 8절~

그가 아들이시라도 받으신 고난으로 순종함을 배워서 온전하게 되었은즉 자기를 순종하는 모든 자에게 영원한 구원의 근원이 되시고 하나님께 멜기세덱의 반차를 좇은 대제사장이라 칭하심을 받았느니라.

아들로서 고난받으신 분은 예수님이십니다. 멜기세덱의 반차란? 멜기세덱의 제사방법인 떡과 포도주로 제사를 지내는 대제사장으로 오신 분이 예수님이심을 증거해 주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예수님은 새언약 유월절을 세우실 때 양의 피로 제사하지 않고 떡과 포도주로 영생의 축복을 빌어주셨습니다.

그러므로 예수님은 멜기세덱의 반차를 좇아오신 대제사장 하나님이십니다.

그러나 예수님이 멜기세덱이시면 간단하고 명료하게 결론이 날텐데 사도바울은 멜기세덱에 관해 할말이 많다고 했으며 초대교회 예수님 당시의 믿음으로는 멜기세덱을  온전히 깨닫기에는 어려움이 있고 어린아이의 신앙이다라고 말했습니다.

히브리서 5장 13절~

대저 젖을 먹는 자마다 어린아이니 의의 말씀을 경험하지 못한 자요. 단단한 식물은 장성한 자의 것이니 저희는 지각을 사용하므로 연단을 받아 선악을 분변하는 자들이니라.

단단한 식물을 먹는 장성한 자, 지각을 사용하여 선악을 분변하는 자들은 마지막 시대 등장할 하나님의 백성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히브리서 7장 1절~

이 멜기세덱은 살렘 왕이요,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의 제사장이라. 

여러 임금을 쳐서 죽이고 돌아오는 아브라함을 만나 복을 빈 자라. 아브라함이 일체 십분의 일을 그에게 나눠주니라. 

그 이름을 번역한 즉 첫째 의의 왕이요. 또 살렘왕이니 곧 평강의 왕이요. 

아비도 없고 어미도 없고, 족보도 없고, 시작한 날도 없고 생명의 끝도 없어 하나님 아들과 방불하여 항상 제사장으로 있느니라.

이 대목에서 우리는 중요한 단서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멜기세덱의 조건은 

첫째, 아비도 없고 어미도 없다고 하였습니다.

둘째, 족보도 없다고 하였습니다.

셋째, 그 분은 시작한 날도 없고 생명의 끝도 없으신 하나님이십니다.

넷째, 멜기세덱의 반차인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오셔서 영생을 주시는 분이어야 합니다.

이 모든 조건을 갖추신 분은 마지막 때 재림하시는 그리스도, 재림 예수님, 하나님이십니다.

이 시대 이 모든 조건을 가지고 이 땅에 내려오신 오직 한분이 계십니다.

그분은 하나님의 교회를 세우시고 새언약 유월절로 영생주신 안상홍님이십니다.




멜기세덱의 조건을 하나하나 대입해 보시면 더욱 확실한 증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첫째, 아비도 없고 어머니도 없다는 뜻 ; 

현실적으로 아비 어미 없이 태어난 사람은 없습니다. 이 부분은 성경적으로 해석하여야 합니다.

성경에서 아비 어미는 하나님을 믿는 믿음의 가정을 의미합니다.

초림하신 예수님은 하나님을 건실히 믿는 아버지 야곱과 어머니 마리아가 있었습니다.

이 부분이 초림하신 예수님과 조건이 맞지 않았습니다.

이 조건은 재림 예수님께서 이루셔야 하는 예언이었습니다. 

재림 예수님은 아비, 어미가 없는 불신자의 가정에서 태어나셔야 합니다. 

이 조건대로 아버지 안상홍님께서는 불신자의 가정에서 태어나셨습니다.


둘째, 족보도 없다고 하였습니다.

성경에서 족보는 이스라엘 족보를 의미합니다. 

초림예수님은 마태복음 1장 1절로부터 다윗의 자손으로 이스라엘 족보를 따라 오셨습니다.

그러나 족보가 없다는 예언은 재림 예수님께서 이루실 예언으로 이스라엘 족보가 없는 이방나라에 태어나셔야 합니다.

이 예언을 이루신 분도 안상홍님이십니다. 

동방 땅끝 작은 나라 대한민국에 태어나셔서 족보도 없다는 예언도 이루셨습니다.


셋째, 안상홍님은 시작한 날도 없으시고 생명의 끝도 없으신 하나님이십니다.


넷째, 안상홍님은 새언약 유월절을 다시 찾아주시고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로 영생의 축복을 빌어 주셨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를 세우신 안상홍님은 멜기세덱의 반차를 좇아오신 재림그리스도, 재림예수님, 우리의 구원자 하나님이십니다.

히브리서 9장 28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이 하나님의 교회로 오셔서 마지막 이 시대 우리를 구원하러 이 땅에 임하셔서 영원한 생명을 주시는 아버지 안상홍님의 성경의 예언들을 더 살펴보시고 꼭 영접하셔서 구원받으시기를 간절히 기도 드리면서 이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