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속의 비밀 '엘로힘 하나님"(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

2018. 11. 29. 22:40나의 신앙 이야기/어머니 하나님

성경속의 미스터리한 단어 '엘로힘'

하나님께서 만세와 만대 전부터 감추인 비밀그리스도라고 알려주셨습니다.




골로새서 1장 26절~


비밀은 만세와 만대로부터 옴으로 감취었던 것인데 이제는 그의 성도들에게 나타났고 하나님이 그들로 하여금 이 비밀의 영광이 이방인 가운데 어떻게 풍성한 것을 알게 하려 하심이라. 이 비밀 너희 안에 계신 그리스도시니 곧 영광의 소망이니라.


골로새서 2장 2절~


이는 저희로 마음에 위안을 받고 사랑 안에서 연합하여 원만한 이해의 모든 부요에 이르러 하나님의 비밀인 그리스도를 깨닫게 함이라.

그 안에는 지혜와 지식의 모든 보화가 감취어 있느니라.


그리스도를 깨닫는 것이 지혜요. 지식이라. 모든 보화라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그리스도 되신 하나님을 힘써 알아야 하며 구원 주시는 하나님이 어떤 분이신지 밝히 알고 깨닫고 영접하여야 하늘의 보화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성경속의 미스터리한 단어인 '엘로힘 하나님'도 이제까지는 비밀이었고 감취어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깨달을 때가 되었고 재림 그리스도 아버지 안상홍님께서 오심으로 그 비밀이 밝혀 지게 되었습니다.


구약성경은 히브리어로 기록되었습니다.

히브리 원어 구약 성경에 하나님으로 기록된 부분이 '엘로힘'으로 기록된 부분이 2500회 이상이 있다고 합니다.

'엘로힘'은 번역하면 하나님의 복수명사로서 '하나님들'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히브리어로 한 분 하나님을 뜻하는 "엘" 또는 '엘르아흐'라는 단어가 있음에도, 굳이 복수 형태의 '하나님들'을 뜻하는 '엘로힘'이라는 단어가 성경에 수천 회나 사용된 이유는 과연 무엇일까요?

이에 대해 성경은 창세기 첫 장에서부터 명확히 답을 주고 있습니다.


창세기서에서는 '엘로힘'이라는 단어가 '우리'라는 단어로 번역이 되었습니다.


창세기 1장 26절~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하나님이 자기 형상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 하시되 남자여자를 창조하시고... 




'우리'라고 하신 하나님의 형상을 그대로 본떠 만들어진 사람은 남자와 여자였습니다. 이는 곧 사람을 창조하실 때 모델이 되신 하나님께서 남자와 여자의 형상으로 존재하고 계심을 증거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남성적 형상의 하나님을 우리 '아버지'요, 여성적 형상의 하나님을 우리 '어머니'라 불러야 하는 이유입니다.


마태복음 6장 9장~


그러므로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이름이 거룩히 여김을 받으시오며....


갈라디아서 4장 26절~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




엘로힘이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만 오직 죽지 아니함(영생)이 있기에, 하나님께서는 기약이 이르면 당신의 형상을 나타내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디모데전서 6장 15절~


기약이 이르면 하나님(엘로힘)이 그의 나타나심을 보이시리니...


이를 위해 창조하신 모든 만물에 당신의 형상을 새겨 만물에도 아버지와 어머니가 있게 하시고 마지막 때 그 실체이신 성령과 신부로 나타나셔서 영원한 생명수로 구원의 은혜를 베풀어 주시는 것입니다.


요한계시록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성경의 마지막 비밀하늘 예루살렘 어머니 하나님이십니다. 

오직 어머니 하나님께서만 우리들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실 수 있습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 - 엘로힘하나님을 깨닫고 영접하여서 영원한 천국의 축복 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