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군대 간 짬뽕을 먹어 보았어요~^^

2017. 12. 27. 21:52요리 이야기

삼양라면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새로운 한정판 라면~ 군대 간 짬뽕.
가장 기억에 남는 군대 매점 음식 랭킹 3위에 오른 짬뽕~!!

액상으로 되어있는 양념 스프와 후레이크 스프~

3인분 후레이크 스프입니당 ^^
건조 양배추와 파.소고기 후레이크가 보이네요~

저는 여기에 좋아하는 양배추를 더 넣어 주었어요~

그리고 국물용 꽃게도 등분하여 넣어주었어요.
후레이크 스프를 먼저 함께 넣어주었어요.

면과 함께 액상 양념스프를 넣어준 모습~

드디어 짬뽕 라면 완성~~♡♡
어때요? 맛있어 보이나요?
맛은 어땠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