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는 바다~ 횟집에서 가족회식을 했답니다^^

2018. 1. 12. 01:06일상 이야기

오랜만에 회가 먹고 싶어 온 가족이 함께 외식을 하러 택시를 타고 가까운 횟집으로 고고~~^^
우리가 간곳은 빛나는 바다~예요.

메인요리인 회가 나오기 전에 스끼다시가 나왔어요.
미역국과 샐러드. 꽁치구이. 특이하게 생선까스까지~ 나왔네요.
나는 회도 좋지만 스끼다시를 좋아하는데 여기 나오는 식전요리는 그다지 제 입맛을 충족하지는 못했어요.
그 중에서는 샐러드와 생선가스가 좀 맛있었네요~~

그리고 회와 함께 나왔던 산낙지~
살아 움직이는 모습이 좀 먹기에 미안한 생각이 들었지만 그래도 하나 꾹 참고 먹어 보았어요.
그냥 산낙지맛. 그리고 참기름 맛~ㅎㅎ
제일 처음 사진이 바로 메인 회. 페밀리 세트인데요.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빠지면 섭섭한 매운탕과 밥!!
개인적으로 매운탕이 제일 맛있었답니다~ㅋㅋ
남편에게 감사했어요.
오늘 외식을 책임져 주었거든요.
감사하게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