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상홍님이 재림그리스도 하나님이신 이유. 하나님의 교회.유월절

2017. 12. 15. 17:41나의 신앙 이야기/아버지 하나님

 

얼마전 12월호월간중앙에 하나님의 교회 기사가 정말 많은 분량으로 은혜롭게 실렸어요.
정말 깜짝 놀랄 일이죠. 왜냐하면 요즘 종교란의 기사를 보면 모두 기성교회의 부조리와 부패, 세습,범죄행위등을 다루는 기사가 전부이다 싶이 하기 때문에 월간중앙을 통해 발행된 하나님의 교회의 훈훈한 기사는 무더운 여름날 시원한 생수처럼 청량하고 신선하기까지 합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정말 이 세상에 속해 있지 않은 단체처럼 이상하리만치 깨끗하고 그 행보가 아름답고 세상의 칭찬과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월간중앙 이전에도 유수의 언론(월간조선.신동아.동아일보..등등)을 통하여서 앞다투어 보도가 되었습니다.


정식명칭은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입니다.

1964년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교회.

현재 전세계 175개국 6000여개 교회가 세워진 교회...
동방땅끝 작은나라 대한민국에서 시작된 교회가 불과 반세기 만에 전세계 6000여개 교회로 급성장했는데요.
그 비결이 무엇인가 하면....그럴 수 밖에 없는 필연적 이유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교회를 세우신 안상홍님은 바로 우리가 그토록 기다려왔던 재림 그리스도 하나님이시기 때문입니다.
그럼 왜 안상홍님이 하나님이시냐는 반문을 하실텐데...

간단히 얘기하자면 하나님의 교회를 세우신 안상홍님께서 영생을 가지고 오셨기 때문입니다.
영생은 오직 하나님께만 있으며 하나님께서만이 허락해 주실 수 있습니다.

 


 

성경에는 영생을 받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제시되어 있습니다.

4복음서를 통해서 영생은 오직 새언약 유월절을 지킴으로 받을 수 있도록 2천년전 예수님께서 세워주셨습니다.(마26:17~, 눅22:15~,요6:53~)


그러나 예수님 사후 AD100년경부터 로마교회를 중심으로 새언약의 진리가 흐려지기 시작하더니 급기야 AD325년 니케아종교회의를 통하여 로마황제 콘스탄틴의 권위로 유월절은 폐지되고 새언약 유월절은 역사속으로 영원히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유월절 속에 예수님께서 약속하신 약속은 바로 영생과 죄사함이었습니다.
유월절이 사라짐으로 인해 하나님의 약속인 영생과 죄사함도 사라지고 구원의 축복 또한 거두신 바 되었습니다.
인류는 영적 깊은 어둠속에 잠기게 되었고 누구도 구원을 바랄 수 없는 영적 종교암흑세기가 도래하게 된 것이죠.
만약 이런 세상에 하나님이 다시 오시지 않는다면 모든 인류는 자신의 죄값으로 영원한 지옥의 형벌을 피할 수 없는 불쌍한 존재일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성경은 마지막에 하나님께서 다시 재림하셔서 역사속으로 사라지고 잊혀졌던 새언약 유월절을 다시 회복하시어 인류에게 다시금 영생과 죄사함의 축복. 구원의 축복을 주시겠다고 예언되어 있습니다.(이사야 25:6~)
이 예언의 말씀대로 마지막 이 시대 정말 그 예언은 일점일획도 틀림없이 정확히 이루어졌습니다.

 


 

바로 성경의 예언대로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다시한번 인생의 육체옷 입고 이땅에 오셔서 (예언의 땅 대한민국에 오셔서) 새언약 유월절과 하나님의 절기 3차7개절기를 완전히 복구하시고 새언약의 안식일도 회복해 주셔서 당신의 자녀들을 한자녀 한자녀 찾으시며 하나님의 절기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를 세우시고 새언약 복음을 다 이루시고 37년 복음의 생애 마치시고 하늘로 올리우셨습니다.


이 외에도 안상홍님이 재림 그리스도 하나님이신 증거는 성경의 예언을 통하여 무수하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우리 주변을 둘러보면 이미 하나님께서 진리교회인 하나님의 교회를 많이 세워 놓아 주셨습니다.

 

지체하지 마시고 하나님의 교회를 직접 방문하시어 더 자세한 성경의 말씀들을 알아보시고 이 시대 우리를 구원하시려 이땅에 임하신 그리스도 하나님을 은혜롭게 영접하시고 영원한 천국의 축복 받으시기를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