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언약 유월절로 영생 주신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 하나님

2019. 3. 20. 16:15나의 신앙 이야기/아버지 하나님

오늘은 하나님의 교회에서 하나님으로 믿고 있는 안상홍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964년 하나님의 교회를 세우신 안상홍님은 우리가 그토록 기다려왔던 재림 그리스도 하나님이십니다.

그럼 왜 안상홍님이 하나님이신지 간단하게 설명해 보겠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를 세우신 안상홍님께서 하나님이신 결정적인 이유는 영원한 생명을 가지고 오셨기 때문입니다.

영생은 오직 하나님께만 있으며 하나님께서만이 허락해 주실 수 있습니다.

성경에는 영생을 받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제시되어 있습니다.


마태복음, 마가복음, 누가복음, 요한복음 4복음서를 통해서 영생은 오직 새언약 유월절을 지킴으로 받을 수 있도록 2천년전 예수님께서 알려주시고 세워주셨습니다.

(마26:17~, 눅22:15~,요6:53~)





그러나 예수님 사후 AD100년경부터 로마교회를 중심으로 새언약의 진리가 흐려지기 시작하더니 급기야 AD325년 니케아 종교회의를 통하여 로마황제 콘스탄틴의 권위로 유월절은 폐지되고 새언약 유월절은 역사속으로 영원히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유월절 속에 예수님께서 약속하신 약속은 바로 영생과 죄사함이었습니다. 

유월절이 사라짐으로 인해 하나님의 약속인 영생과 죄사함도 사라지고 구원의 축복 또한 거두신 바 되었습니다.


인류는 영적 깊은 어둠속에 잠기게 되었고 누구도 구원을 바랄 수 없는 영적 종교암흑세기가 도래하게 된 것이죠.

만약 이런 세상에 하나님이 다시 오시지 않는다면 모든 인류는 자신의 죄값으로 영원한 지옥의 형벌을 피할 수 없는 불쌍한 존재일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성경은 마지막에 하나님께서 다시 재림하셔서 역사속으로 사라지고 잊혀졌던 새언약 유월절을 다시 회복하시어 인류에게 다시금 영생과 죄사함의 축복. 구원의 축복을 주시겠다고 예언되어 있습니다.(이사야 25:6~)




이 예언의 말씀대로 마지막 이 시대 정말 그 예언은 일점일획도 틀림없이 정확히 이루어졌습니다.


바로 성경의 예언대로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다시한번 인생의 육체옷 입고 이땅에 오셔서 (예언의 땅 대한민국에 오셔서) 새언약 유월절과 하나님의 절기 3차7개절기를 완전히 복구하시고 새언약의 안식일도 회복해 주셔서 당신의 자녀들을 한자녀 한자녀 찾으시며 하나님의 절기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를 세우시고 새언약 복음을 다 이루시고 37년 복음의 생애 마치시고 하늘로 올리우셨습니다.




이 외에도 안상홍님이 재림 그리스도 하나님이신 증거는 성경의 예언을 통하여 무수하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우리 주변을 둘러보면 이미 하나님께서 진리교회인 하나님의 교회를 많이 세워 놓아 주셨습니다.

지금 현재는 전세계 7500여개 하나님의 교회가 세워져 있고 전세계 적으로 유일하게 하나님의 교회에서만 새언약의 유월절을 지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