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피모가 모르는 하나님의 교회 전도 70억 구원운동(안상홍님)

2017. 7. 26. 21:27나의 신앙 이야기/하나님의 계명(진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너무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쓰게 되었어요~~

 

요즘 날씨가 너무 너무 더워서 많이 힘드시죠?

이럴때 일수록 여유를 가지고 일을 진행해야 지치지 않고 즐겁게 일할 수 있는거 같아요^^

 

오늘은 하피모가 모르는 하나님의 교회의 70억 구원운동...전도에 대해

알아보고자 해요~

 

먼저 전도란 무엇인지 사전적인 의미부터 찾아보면 ,

1. 도리를 세상에 널리 알림.

2. 기독교의 교리를 세상에 널리 전하여 믿지 아니하는 사람에게 신앙을 가지도록 인도함. 또는 그런 일.

3. 전하여 인도함.

이런 뜻을 가지고 있네요..

 

교회에서 하는 전도는 하나님께서 지상에 허락하신 가장 중요한 의무이며 책임이자 권리입니다.


왜냐하면 이 땅에 살고있는 대다수의 사람들은 우리 영혼의 근본을 이해하지 못하고, 영혼세계를 알지 못하며, 우리가 어디서 왔으며 우리 영혼이 왜이 땅에 살고 있으며, 죽으면 어디로 가게 되는 것인지....이러한 영혼의

근본 이치를 깨닫지 못하고 오직 보이는 현실세계만을 바라보며 살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보이지 않는 영혼의 세계...죽음 이후에 펼쳐질 영혼세계를 알지 못하여 육신의 삶만을 위해서 살다가 결국은 죽음을 맞이하며 그 이후의 삶을 알지 못하고 준비하지 못하는 무지의 상태에 놓여 있기 때문이예요.

 

 

 


 

이 땅에는 수많은 사람들에 의해서 수많은 종교가 만들어져 있고, 수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필요에 의해서 종교에 자신의 영혼을 맡기고 자신이 원하는 삶을 이루어 줄 것이라 믿으며 내세의 축복보다는 현세의 축복을 구하며 그 종교를 의지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어떤 종교도 영혼세계에 대한 분명한 가르침을 알려 주지 못하고, 명확한 해답을 제시하지 못하며 많은 모순을 드러내고 있지만 사람들은 그러함에도 불구하고 그러한 종교의 불확실성을 따지지 않고, 맹목적인 신앙을 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라 하겠습니다. 

그러나 많은 신과 많은 종교가 난립해 있지만,  그 중에서 영혼세계에 대한 명확한 진리와 근본을 깨우쳐 줄 수 있는 신은 오직 한분 천지와 만물을 창조하시고 인간을 창조하신 창조주 하나님만이 우리의 근본을 알고 계시며, 왜 우리가 이 땅에 왔으며, 왜 이 땅에서 한 평생을 수고와 슬픔과 아픔중에 살아야 하며 그러한 원인이 무엇이고, 이런 불합리하고 불완전한 세상에서 살아갈 수 밖에 없는지...과연 우리가 원하는 선한 사람들이 법 없이도 살 수 있는 완전한 세상은 없는 것인지...이러한 영혼세계의 근본 이치를 성경을 통해 알려 주시고, 이 땅에서 어떻게 해야 구원 받을 수 있으며, 죽음 후에 펼쳐질 영혼의 삶.. 영원한 세계..천국을 알려주시며, 그곳으로 다시 돌아 갈 수 있는 방법을 자세히 알려 주시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 영혼을 구원할 수 있는 아무리 좋은 방법이 성경에 기록되어 있다고 하지만 이 사실을 알려 주고 전해 주는 하나님의 선지자들...전도인들이 없다면 아무리 좋은 천국 복음의 소식도 전해질 수 없으며 사람들은 천국 복음의 소식을 듣지 못하고 깨닫지 못하고 알지 못하여 이 땅에서 천국을 준비하지 못하고 죽음 후에 삶을 준비하지 못하여 모두가 다 영원한 지옥으로 갈 수 밖에 없는 가련하고 불쌍한 존재들이 바로 죄인된 이땅에 사는 사람들입니다.


그러하기에 이 땅에 살고 있는 모든 인류는 우리를 구원해 주시는 참 하나님을 힘써 알아야 하며 그 분의 가르침을 힘껏 배우고 깨우쳐서 하나님의 말씀대로 순종하여 천국을 준비해야 하는 사람들입니다.

로마서 10장 14절~
그런즉, 저희가 믿지 아니하는 이를 어찌 부르리요. 듣지도 못한 이를 어찌 믿으리요.
전파하는 자가 없이 어찌 들으리요. 보내심을 받지 아니하였으면 어찌 전파하리요.
기록된 바, "아름답도다 좋은 소식을 전하는 자들의 발이여" 함과 같으니라....
주여 우리의 전하는 바를 누가 믿었나이까 하였으니
그러므로 믿음은 들음에서 나며 들음은 그리스도의 말씀으로 말미암았느니라.

그러므로 하나님의 교회는 첫번째 이 시대 우리들에게 생명을 주시는 구원자 성령과 신부를 전하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요한계시록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대 마지막 성령시대에는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시는 성령과 신부를 알지 못하면 
그 분께로 갈 수가 없고 성령과 신부를 알지 못하면 그 분들이 주시는 생명수를 받지 못하여 구원을 받지 못합니다.
성령과 신부는 우리들에게 영생을 주시는 하나님입니다.


우리는 하나님을 올바르게 알고 올바르게 깨달아야 합니다.
이 땅에 거짓교회가 만들어 낸 하나님이 아닌 성경이 증거하는 하나님을 만나고 그 분께 나아가야 합니다.
성경은 하나님이 한 분이 아닌 두 분이라 알려주고 있습니다.
성령과 신부로써 존재하신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성령은 성삼위의 존재로서 아버지 하나님입니다. 그렇다면 생명을 주시는 신부는 누구실까요?
거짓교회가 주장하는 대로 신부는 성도일까요?
성도는 성도에게 생명을 줄 수 없습니다. 오직 생명은 하나님께서만 주실 수 있습니다.


같은 솜씨로 기록한 요한계시록에 신부에 대해서 분명하게 증거되어 있습니다.


 




요한계시록 21장 9절~
일곱 천사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하나님의 영광이 있으매...

갈라디아서 4장 26절~
오직 위(하늘)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성령은 우리 아버지 하나님이시요.
신부는 어린양(아버지 하나님)의 아내되시고, 하늘 예루살렘이시며 우리들에게는 어머니 하나님이십니다.

그러므로 마지막 시대에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이 땅에 함께 오셔서 완전한 생명...영원한 생명을 인류 인생들에게 값 없이 받으러 오라고 외치고 계신 것입니다.





이 땅에 사는 70억 인류인생들은 성경에 예언되어 있는 성령과 신부를 듣지 못하고 깨닫지 못하고 영접지 못한다면 영원한 생명을 받지 못하여 영원히 사는 곳인 천국으로 갈 수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시대 우리를 구원하시려 성령과 신부되어 오신 아버지.어머니 하나님께서 온 인류에게 이 기쁜 소식을 전하라 하셨고 알려주라 하셨습니다. 70억 인류 모두에게 땅끝까지 가서 이 구원의 기쁜 소식을 전하라고 분부하셨습니다. 그리고 어머니 하나님께서 주시는 영원한 생명을 받을 수 있는 확실한 방법까지도 성경을 통해 알려 주셨습니다.


영생을 받고 죄사함을 받을 수 있는 진리는 바로 2천년전 예수님께서 열두 제자와 당신이 십자가에 운명하시기 전날 밤에 지켰던 새언약 유월절로 세워주시고 알려주셨습니다.

요한복음 6장 53절~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마태복음 26장 17절~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서 가로되 유월절 잡수실 것을 우리가 어디서 예비하기를 원하시나이까 가라사대...
내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네 집에서 지키겠다 하시더라 하라 하신대...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마태복음 26장 26절~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살)이니라. 하시고 또 잔(포도주)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다 이것을 마시라. 이 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이런 놀라운 진리가 성경에 예언되어 있고 누구든지 와서 성령과 신부를 깨닫고 영접하여 아버지하나님. 어머니 하나님께서 유월절을 통하여 허락하시는 영원한 생명과 죄사함 받아 영원한 세계 천국을 준비하고 영원한 지옥의 형벌이 아닌 구원 주시기 위해서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 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께로 오셔서 영원한 천국 축복을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런 귀한 소식을 전하기 위해서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전도를 열심히 하고 있으며 때로는 조금은 귀찮을 정도로 말을 걸며 오늘도 전세계에서 하나님의 구원의 소식을 전파하고 알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성경을 배워보지 못하고, 알지 못하고, 깨닫지 못하는 자들이 그중에서 하나님의 교회를 무조건 비판하고 훼방하고 비난하는 하피모는 육체로 오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신성을 훼방하고 핍박하고 조롱하고 멸시하고 있지만 2천년전 유월절로 당신의 제자들을 영원한 천국으로 인도하신 것처럼, 이 시대 성령과 신부되에 이 땅에 오셔서 죄로 인해 지옥으로 달려가며 영원한 죽음으로 달려가는 온 인류 인생들에게 천국의 축복과 구원의 축복과 영생과 죄사함의 축복을 유월절로 값 없이 허락하시고 계시는 재림 그리스도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대한 소식을 가까운 하나님의 교회로 오셔서 성경을 통해 직접 확인하시고, 예언을 깨닫고 기쁨으로 믿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시대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구원을 위해서 먼 하늘에만 계신 것이 아니라, 우리가 미음만 먹으면 갈 수 있고, 만날 수 있는 매우 가까이에... 이 땅에 와 계신다는 이 가슴벅찬 소식을 모든 사람들이 기쁨으로 깨닫고, 모두가 구원의 길. 영생의 길로 나아오셨으면 좋겠습니다.

 

70억 인류 모두가 새언약 유월절 생명의 소식을 듣고 깨달아 영생의 축복을 받았으면 하는 마음 간절합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전세계 유일하게 예수님께서 가르쳐 주신 성경의 방법대로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입니다.

재림 그리스도 성령시대 구원자 되시는 안상홍님께서 예언대로 하나님의 교회를 세우시고 모든 진리를 회복해 주셨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로 오셔서 구원의 진리를 배우고 천국의 축복 받아요^^